진료안내/상담 비쥬얼
home > 진료안내/상담 > 치료경험담

치료경험담


치료 잘 받고 출국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2-21   조회수: 581   
저흰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몇주정도 어지러움과 숨찬 증상이 있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결국은 쓰러져서 응급실까지 갔었습니다.

급성악성빈혈로 응급수혈이필요한 상태였으나, 희귀혈액형인 관계로 수혈을 받지 못했습니다.

바로 한국으로 와서 검사하려 했지만, Hb수치가 최소8 이상은 되어야 비행기를 탈 수 있었기에 응급으로 철분주사만 맞고 어렵게 한국에 왔어요. 소화기계출혈 및 치질로 인한 출혈이 원인일 수 있다고만듣고 온 상태였구요.

설연휴전이었기때문에 시간이 촉박 하기도했고,응급상황일 수도 있었기에 인터넷으로 친정인 전주에서 유명한 항장외과를 검색했어요.

카페에서 추천하는 곳이기도 했고, 메신저로문의를남기자마자 김성강 샘께서 바로 답해주신 유일한 병원이었네요.
그리고는 낮은Hb수치와 희귀혈액형이었음에도 김성강원장님께서 수술날짜와 검사날짜를 잡아주셨어요.

너무 급하게 출국한지라, 예약이 많았음에도 상황을 고려해 주셔서 대장내시경 검사와 치질수술 모두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김성강원장님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치질로 인한 출혈이 있어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시고 수술을 미루시더라구요.

저희 남편도 그랬구요. 치질이시면 가볍게 생각마시고 꼭 수술하시길.. 정말 숨 멎는줄 알았습니다.
그대로 쓰러져서 심장이 멈춰도 이상하지 않을 빈혈수치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저희와 같이 해외에 계시거나, 빈혈수치로 치질수술을 고려하는 분들이 있을까 싶어 글남겨요.

김성강원장님 감사합니다.
미처 급하게 출국하느라 뵙고 인사도 못드리고 왔네요.

건강하세요.
이전글 참으로 신뢰깊고 고마운 병원 2020-07-15
다음글 대장내시경후기 (장유착 매우 심한분들 희망을 가지세요) 2019-04-10



작성자 : 게시물에 덧글쓰기
내용 Reply
QUICK
△ TOP